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월간

마리아 디시몬의 2023년 5월 별자리운세

by HejG 2023. 5. 1.

 

Image: @elishavision / Unsplash

 

 

 

양자리

 

이번 달에는 재정 상황이 급변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재정과 관련한 계획을 뒤집고 다시 재조정 해야하는 급진적인 변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든 간에, 자립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5월 5일 공유 자원의 8번째 하우스에서 월식이 일어납니다.

신용 또는 세금 문제에 대한 갑작스러운 불행한 소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대가를 치러야 할 때가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돈과 관련한 좋은 소식이 5월 14일과 5월 19일 사이에 있습니다.

수성이 근로 소득 부문에서 순행하기 시작하며, 행운의 행성 목성도 차트의 같은 영역에 들어가고, 같은 영역에서 초승달이 일어날 때 입니다.

만약 당신의 소득에 대한 중심이 재능에 대한 믿음이라면, 그 믿음은 무한해질 것입니다!

재정 문제는 차치하고, 섹시한 화성이 5월 20일 당신의 5번째 로맨스 하우스에 들어가면, 연애 생활이 활력이 넘치게 될 것입니다.

싱글이거나 현재의 파트너에게 사랑받지 못한다고 느낀다면 열정을 찾게 될 것입니다.

양자리의 주요 테마: 재정 변화, 비용, 투자, 채권자, 대출, 세금, 새로운 수익원, 현금 흐름, 성, 사랑, 데이트

 

 

 

황소자리

 

이번 달은 여러분의 삶의 모든 것이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이 모든 것은 5월 5일 파트너 영역에서의 월식으로 시작됩니다.

이 일식은 천왕성과 오포지션 각을 이룹니다.

현재의 연애 관계에서 더러운 것을 드러내게 되거나 완전히 끝내는 것과 같이 계획되지 않은 어떤 것을 할 기회를 줄 것입니다.

당신의 비밀만큼만 아플것입니다. 그래서 사랑과 관련한 비밀이 있다면, 이를 치유할 때입니다.

하지만, 이런 일이 일어난 후에는 정말로 코너를 돌 수 있을 것입니다. 수성은 5월 14일에 당신의 별자리에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자신을 명확하게 표현하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행운의 목성이 5월 16일 12년 만에 처음으로 여러분의 별자리에 들어갑니다.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성장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5월 19일에는 당신의 별자리에 초승달이 일어납니다. 삶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립니다.

어떤 길을 택하든지 당신은 축복받을 것입니다.

황소자리의 주요 테마: 관계의 변화, 드러난 비밀, 거짓말, 독한 사랑, 불건전한 관계, 시작, 새로운 나, 개인적 성장

 

 

 

쌍둥이자리

 

이번 달에는 어떤 갑작스러운 결말이 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직장이나 당신이 고용하고 있는 누군가와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드라마를 일으킬 위험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을 위해 일하는 누군가가 당신의 뒤에서 당신을 험담하거나 공격해 왔다는 것을 알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용납할 수 없는 일이 될 것입니다!

5월 5일의 월식 덕분에, 빠르게 이를 처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달의 나머지 기간 동안에는 정신적 행복에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목성이 5월 16일에 여러분의 12번째 집에 들어가면, 정신적인 성장에 대한 새로운 관심뿐만 아니라 더 많은 믿음이 주입된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5월 19일에 초승달이 일어나면, 새로운 정신적 실천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5월 20일에 화성이 사자자리에 들어간 후에는 사랑과 즐거움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생각하고 이야기할지도 모릅니다.

화성은 사랑에 관심을 갖도록 용기를 북돋아줍니다!

당신의 연인과 재미있고 장난스러운 대화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의 주요 테마: 직업의 종료, 일, 질병, 영성, 신앙, 자선, 치유, 로맨스와 관련한 결정, 드라마, 대화

 

 

 

게자리

 

당신의 연애가 끝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그건 아마도 너무 오랫동안 뭔가 수상한 일이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세부 사항을 이해할 수도 있고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5월 5일 월식에서는 모든 것이 충분히 분명해질 것입니다.

만약 당신의 연인이 어떤 식으로든 여러분의 신뢰를 져버렸다면, 삶에서 그 관계를 끊을 준비를 하세요.

또 다른 가능성은 여러분이 사귀고 있거나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감정의 강도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게 좋을지 아닐지는 당신만이 결정할 수 있겠죠.

어느 쪽이든간에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소셜라이프가 좋아보이네요!

수성은 5월 14일 여러분의 우정 영역에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오해로 손상된 울타리를 고치도록 도울 것입니다.

그리고 5월 16일에는 행운의 목성이 여러분의 차트의 이 영역에 들어옵니다.

당신의 친구나 지인이 아마도 개인적인 열망을 성취하기 위해 팀을 이뤄 당신에게 큰 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5월 19일의 초승달은 이 동맹의 공식적인 출발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동맹을 잘 키워보세요.

게자리의 주요 테마: 사건, 비밀, 거짓말, 집착, 안좋은 관계, 깊은 사랑, 친구, 그룹, 영향력 있는 사람들

 

 

 

사자자리

 

가족이나 친척 중 한 명과의 예상치 못한 감정적 폭발에 대처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5월 5일 월식이 가정의 영역에 상륙합니다.

가족 문제에 대한 불안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가족과의 건강한 거리를 유지하게 되는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5월 14일부터 5월 19일까지는 커리어 전망이 당신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5월 14일부터 수성이 당신의 직업의 영역에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광활한 목성은 5월 16일에 여러분의 차트의 같은 영역에 들어가고, 5월 19일에 초승달이 같은 곳에 옵니다.

수성이 역행하는 동안 생각해 낸 수정된 어떤 계획을 실행하면, 이 계획이 어떻게 여러분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지 금방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감 넘치는 화성이 5월 20일 여러분의 별자리에 힘을 실어줍니다.

아무도 여러분의 발전을 방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또한 사랑과 관계에 대한 기분 좋은 섹시한 에너지를 초대할 것입니다!

사자자리의 주요 테마: ​가족의 종말, 이사, 가정 분쟁, 경력 발전, 새로운 경력, 성공, 명예, 상, 에너지

 

 

 

처녀자리

 

예상치 못한 계약이나 약속의 종료로 인해 당황하게 될 수 있습니다.

5월 5일 월식은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영역에 상륙합니다.

대화나 협상에 놀라움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무슨 일이든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세요.

이 경험으로부터 재조정 할 때, 여러분의 관심사는 광범위한 지적인 또는 정신적 기회로 향할지도 모릅니다.

이러한 삶의 경험을 통해 낙관주의와 성장할 수 있는 힘에 대해 배우게 될 것입니다.

수성은 5월 14일 당신의 9번째 하우스에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광활한 목성도 5월 16일에 차트의 이 영에 들어가고, 5월 19일에도 여기에 초승달이 떨어집니다.

교육 과정에 등록하거나 전문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점성술이나 다른 형이상학적 주제를 정식으로 공부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해외 여행이나 흥미로운 출판의 기회도 찾아올 수 있습니다!

사랑과 로맨스에 관한 한, 5월은 아마도 조용한 달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친구에 대한 당신의 감정이 더 로맨틱해졌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이건 아름다운 것입니다!

처녀자리의 주요 테마: 계약, 학습, 의사소통, 방송, 여행, 형제자매, 종교, 철학

 

 

 

천칭자리

 

5월 초에는 지출을 관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월식이 5월 5일 당신의 근로소득 영역에 상륙합니다.

어떤 수입의 원천을 끊게 되거나 감당해야 하는 큰 비용을 초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은 할 수 있을거예요!

좋은 소식은 재정적인 선택권이 열릴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수성은 5월 14일 당신의 8번째 공유 자원 하우스에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행운의 목성이 5월 16일에 차트의 같은 영역에 들어오고, 5월 19일에 여기에 초승달이 옵니다.

당신이 새로운 재정적 가능성에 마음을 열었을 때, 모든 것이 바뀔 수 있습니다.

어떤 수수료를 통해 돈을 벌거나 불로소득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는 동안, 여러분의 연애 생활은 더 흥미로워질 수 있습니다!

당신과 연인은 아마도 함께 사회적으로 활발해질 것입니다.

5월 20일, 파트너십 영역을 지배하는 화성이 사회성을 관장하는 11번째 하우스에 들어옵니다.

친구 그룹과 공통된 관심사를 탐구하며 현재의 관계를 심화시키거나 멋진 친구를 사귀게 될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의 주요 테마: 금전 손실, 소득 변동, 비용, 보너스 돈, 상속, 세금 환급, 합의금, 투자

 

 

 

전갈자리

 

5월이 감정적인 한 달이 될 것이라는 것은 절제된 표현입니다.

5월 5일에는 중요한 월식이 일어납니다.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말이죠.

수성은 5월 14일까지 역행합니다.

이전에 공개되지 않았던 정보로 인해 당신과 파트너(사업 또는 개인) 사이에 예상치 못한 좌절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험한 바다를 항해하며 그 관계가 회복될 가치가 있는지 아니면 헤어지는 것이 더 나은지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이 과정을 거친 후에 여러분은 어떤 동맹 관계에서도 가능한 가장 긍정적인 경험을 할 준비가 된다는 것입니다.

목성은 5월 16일에 여러분의 동반자 영역에 들어가고, 5월 19일에 초승달이 여기에 옵니다.

사업적인 측면에서 당신과 같은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만날지도 모릅니다.

그렇다면, 발전시키고 싶은 관계라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이러한 사건들은 또한 개인적인 관계에서 강력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5월 20일, 화성은 차트의 맨 위에 스포트라이트를 보냅니다.

전갈자리 여러분, 당신은 보스입니다!

전갈자리의 주요 감정, 과민함, 기분, 관계의 변화, 새로운 관계, 사업, 커리어, 목표

 

 

 

사수자리

 

과거를 버리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과거를 피하는 것이 여러분의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월 5일, 12번째 하우스에 일어나는 월식으로 인해 필요한 감정적 경험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과 싸우지 마세요!

해결되지 않은 고통이나 트라우마를 붙잡으려고 하면 할수록 더 힘들어질 것입니다.

다행히도 일단 이렇게 하면 모든 것이 바뀔 수 있습니다.

신체적 또는 정서적 건강을 정상으로 회복시키는 것 외에도 직장 생활과 일상 생활에서 놀라운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5월 16일, 당신의 지배 행성인 목성은 6번째 직장의 영역에 들어옵니다.

당신에게 많은 성취감을 주는 일의 기회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갖게 될지도 모릅니다!

협력적인 친구들이 주변에 있고, 여러분의 일상적인 일들을 쉽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속임수를 쓰는 수성이 5월 14일에 순행하기 시작하면 연애 생활에서 의사소통의 문제는 사라질 것입니다.

일을 나누는 것에 대해 다투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사수자리의 주요 테마: 트라우마, 해소, 치유, 항복, 일, 건강, 직업, 동료, 건강

 

 

 

염소자리

 

우정의 끝과 같은 충격적인 사건은 드물지만 이번 달에는 당신이 그런 경험을 할지도 모릅니다.

여러분과 친구는 회복할 수 없는 무언가의 사건을 함께 경험할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신뢰가 사라지는 것일 수도 있고 단순히 두 사람이 다른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는 일일 수도 있습니다.

모든 우정은 영원하지 않습니다.

서로 존중하며 각자의 길을 갈 수 있도록 하세요.

좀 더 기쁜 일은, 연애 생활이 곧 좋은 잠재력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5월 14일, 수성이 여러분의 진정한 사랑 영역에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마침내 여러분이 사랑의 관심, 관계, 심지어 전남친이나 전남편에 대해 가지고 있는 혼란을 해결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그리고나서 행운의 행성인 목성이 5월 16일 12년 만에 처음으로 여러분의 차트의 같은 영역에 들어옵니다!

여러분은 특별한 누군가를 만나 사랑에 푹 빠질 수 있는 가장 놀라운 가능성을 보게 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꿈에 그리던 연인과 함께 있다면, 아기를 갖기 위해 노력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5월 19일 이 영역의 초승달은 여기에 넓은 잠재력을 더해줍니다.

염소자리의 주요 테마: 친구인척 하는 적, 사회적 변화, 사랑, 데이트, 정사, 즐거움, 행복, 아기, 아이들

 

 

 

물병자리

 

당신의 커리어 앞에 급격한 U자형 커브길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여러분에게 최고로 좋은 것을 가져다 줄 수도 있지만, 약간 덜컹거릴 것입니다.

5월 5일의 월식은 여러분의 직업의 영역을 밝혀줍니다.

과거의 갑작스러운 소식이 당신의 현재 직업적 궤적을 괴롭힐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업무/가족 역학 관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대대적인 변화를 결심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한 달이 지나면서 가족이 여러분에게 가장 먼저 다가오기 시작합니다.

5월 14일 이후에는 수성이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이며, 이를 통해 가정과 가족에게 혜택과 기회를 줄 것입니다.

5월 16일, 목성이 차트의 이 영역에 들어옵니다.

5월 19일에는 초승달로 인해 삶의 이 영역에 훨씬 더 많은 "새 출발"의 가능성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또한 연애 생활에서 불꽃이 튀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화성은 5월 20일에 파트너쉽 영역에 진입합니다.

현재 또는 잠재적인 파트너와의 사이가 다음 단계로 넘어갈 것입니다!

물병자리의 주요 테마: 커리어의 종료, 은퇴, 직업 전환, 가족, 이사, 집 개조, 가정 문제, 관계의 갈등, 로맨스의 열정

 

 

 

물고기자리

 

당신은 학업 목표를 설정할 준비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이에 대해 현재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교육비로 인한 재정적인 긴장감 때문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순전히 정신적인 피로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5월 7일, 사랑의 행성 금성이 로맨스 영역에 들어옵니다.

흔들리는 대신에, 사랑이 가져올 수 있는 축복에 집중하세요.

여러분의 마음을 쉬게 하고 가능한 한 스스로를 리셋해보세요.

5월 14일, 수성이 메세지의 영역에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5월 16일에 팽창하는 목성이 당신의 차트의 같은 영역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당신은 마음이 끌리는 것에 대한 명확성을 얻게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진정으로 즐거움과 깊이를 가져다주는 계획과 아이디어에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것들은 당신의 마음속에 가치 있는 자리를 차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5월 19일에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초승달이 있습니다.

새로운 커뮤니케이션과 관련한 일을 시작하거나 계약을 맺을 수 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물고기자리의 주요 테마: 사고방식의 변화, 교육, 학습, 법률 문제, 계약, 의사소통, 여행, 사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