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월간

마리아 디시몬의 2023년 6월 별자리운세

by HejG 2023. 5. 31.

Image credit @ellenaalice / Unsplash

 

 

양자리

 

마음속에 많은 생각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사랑과 삶의 즐거움이 이번 달의 중심 주제가 될 것이 확실하네요.

금성이 6월 5일에 어린이와 로맨스의 5하우스에 들어갑니다.

진정으로 설렘을 느끼게 하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게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로맨스에 관한 것이 아니라면 아마도 자녀 중 한 명에 관한 것일 가능성이 큽니다.

자녀를 위한 성대한 축하 행사를 계획하거나 애완 동물과 함께 훈련 계획을 세우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기억에 남는 재미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중요한 삶의 결정은 이번 달에 또 다른 초점이 될 것입니다.

짧은 시간 안에 내려야 할 모든 선택으로 인해 마음이 가늘어질 수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중요한 이벤트 계획부터 자동차 구입 또는 렌트, 여행 또는 교육과 관련한 결정 등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결국에는 무엇이 옳은지 스스로에게 정직할 때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입니다.

양자리의 주요 테마: 사랑, 어린이, 애완 동물, 데이트, 섹스, 즐거움, 파티, 재미, 여행, 교육

 

 

 

황소자리

 

이번 달에는 우주가 여러분을 위해 돈과 가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6월 3일 공유 자원의 8하우스에서 보름달이 뜹니다.

학자금이나 자동차 대출, 심지어 모기지 같은 큰 빚이 공식적으로 끝나는 것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정말 기쁠 것입니다!

또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변경하거나 현재 회계사나 재무 고문이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6월 18일의 근로 소득 영역에서 초승달이 뜹니다.

꿈에 그리던 아이디어를 어떻게 하면 실질적인 현금으로 바꿀 수 있을지 브레인스토밍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약간의 계획이 필요하겠지만 실현할 수 있습니다!

금성이 가정과 가족 영역으로 이동하는 6월 5일 이후에는 가정 생활에도 놀라운 기쁨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디자인 프로젝트를 위해 더 많은 돈을 지출할 수 있습니다.

사랑에 있어서는 연인과 함께 집에서 좋아하는 테이크아웃 음식을 먹으며 소파에 누워 밤을 보내는 일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시청하며 휴식을 취할 시간입니다!

황소자리의 주요 테마: 부채, 신용, 투자, 수입, 돈, 가족, 집, 부동산, 꾸미기

 

 

쌍둥이자리

 

이번 달에는 관계의 역학이 중심이 됩니다.

파트너십에 관해서는 진실만을 원한다고 믿더라도 동시에 진정으로 그것을 감당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6월 3일, 사수자리에서의 보름달이 당신의 관계 부문을 강타합니다.

이로 인해 현재 관계에 대한 정보가 드러나서 그것이 진정으로 잘 맞는지 의문이 들 수 있습니다.

같은 윤리적 관점을 공유하지 않는다면, 이 관게를 그만두어야할 수도 있습니다.

6월 18일에 뜨는 게자리 초승달은 삶의 방향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되겠습니다만,

직업적인 문제와 관련해서는 어떤 길을 택해야 할지 다소 모호할 수 있습니다.

어떤 선택이 편한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6월 5일에는 3하우스로 들어가는 금성 덕분에 짧은 여행을 하기에 좋습니다.

실제로 형제자매, 이웃, 사촌과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여행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무엇이든지 간에 즐거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의 주요 테마: 파트너십, 도덕적 딜레마, 정직, 윤리, 모험, 여행, 소통, 새로운 시작

 

 

게자리

 

육체적, 정서적, 영적으로 당신을 지치게 하는 모든 것에서 벗어나야 할 때일 수 있습니다.

6월 3일에 뜨는 건강과 업무 영역에서의 보름달은 당신을 지치게 만드는 모든 것에 주의를 환기시킬 것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에 관계없이 자신에게 솔직해야 적절한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직장에서 변화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본인 또는 동료가 직장을 그만둘 수도 있고, 동료가 이직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금성이 근로 소득 부문에 진입하는 6월 5일 이후에는 현금 흐름이 개선됩니다.

창의적인 재능으로 돈을 벌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6월 18일의 초승달은 12하우스에 일어나면서 당신의 초점을 이동시킵니다.

이는 내면의 세계에 힘을 실어주고 영혼의 발달에 영양을 줄 것입니다.

마음의 속삭임에 귀를 기울이세요.

6월 11일에 강렬한 명왕성이 당신의 파트너십 자리에 재진입하면 중요한 연애 소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여러분은 긴밀한 관계에서 힘의 균형을 맞추는 것과 관련된 중요한 교훈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일은 항복하는 것임을 깨닫게 될지도 모릅니다.

게자리의 주요 테마: 일, 직업, 질병, 건강, 영혼의 성장, 정신 건강, 돈, 창의적 재능, 권력 투쟁, 관계 맺기

 

 

사자자리

 

로맨스 측면에서 당신에게 몇 가지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6월 3일에 5하우스에 뜨는 보름달은 연애의 끝을 알리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인과 깊은 사랑에 빠져 있다면, 이 보름달은 두 사람 사이에 긍정적인 감정이 부풀어 오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임신 소식을 축하하거나 출산이 임박했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이 케이스가 아니라면, 이 기운을 받아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쉽게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6월 18일에는 11하우스의 초승달로 인해 새로운 친구를 사귀거나 더 열린 마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한꺼번에 모든 사람에게 다가가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도 있지만, 이는 금방 에너지를 소모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월 5일 금성이 사자자리로 이동한 후에는 여전히 최고의 모습과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같은 날 금성이 명왕성에 오포지션 각을 이루기 때문에, 사랑이나 비즈니스 파트너십에서 약간의 권력 투쟁에 대비하세요.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의 매력으로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자자리의 주요 테마: ​사랑, 임신, 연애, 데이트, 로맨스, 창의성, 우정, 사회생활, 아름다움

 

 

 

처녀자리

 

가정 생활이 긴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6월 3일에 가정의 영역에서 보름달이 뜨면 가정과 관련하여 무언가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정서적 안정이 여기에 달려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심각한 문제입니다.

연관된 모든 사람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는 결과를 원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바로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달 중순에는 잠재적인 경력의 기회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6월 18일, 쌍둥이자리 초승달이 차트 상단에 위치할 것입니다.

성공으로 가는 길은 눈에 보이지만 선형적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두 가지 옵션을 한꺼번에 탐색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으니 융통성을 발휘해야 합니다.

성공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바로 당신입니다!

6월 11일에 강력한 명왕성이 당신의 연애자리에 재진입하면 연애가 더욱 강렬해질 것입니다.

내년 초에 명왕성이 다시 떠날 때까지는 당신의 핵심을 바꿀 수 있는 운명적인 사랑의 만남에 대한 중요한 교훈을 정리할 시간이 있습니다.

처녀자리의 주요 테마: 집, 가족, 부동산, 안전, 감정, 경력, 명예, 상, 강렬한 사랑, 운명적인 사랑

 

천칭자리

 

사물을 바라보는 방식을 바꾸면 바라보는 대상도 바뀔 수 있습니다.

6월 3일의 커뮤니케이션 부문 보름달이 정신적, 지적 성취감을 선사하는 덕분에 이 주제가 지배적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떤 상황에 대해 편협한 방식으로 접근해 왔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성공을 어떻게 제한해 왔는지 알게 되면, 당신의 한계에서 벗어나 생각을 확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6월 18일에 뜨는 게자리의 초승달은 새로운 교육적 추구를 시작하라는 신호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학위 프로그램에 등록하든, 해당 분야의 자격증을 취득하든, 간단한 워크샵을 수강하든, 앞으로의 정신적 곡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세요.

어떤 프로그램을 수강해야 할지 약간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취업 알선이나 향후 고용 기회와 관련된 프로그램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시간을 갖고 천천히 생각해 보세요.

6월 5일, 11하우스로 금성이 들어오면 연애가 더욱 즐거워질 것입니다.

친구를 연인으로 만들 수도 있고, 현재 연인과 함께 사교적인 즐거움을 즐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도 있습니다.

천칭자리의 주요 테마: 소통, 학습, 여행, 학계, 우정, 조직, 자선, 파티, 모임

 

 

전갈자리

 

재정은 재미없는 주제일 수 있지만, 이번 달에는 꼭 필요한 주제입니다.

특히, 6월 3일에 근로소득 영역에서 보름달이 뜨면 금전 문제에 대해 불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불안정한 수입원이 있다면 이 기간에 수입이 끊길 수도 있습니다.

예산을 안정화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스스로에게 솔직해져야 합니다.

다행히도 6월 18일 정월대보름 이후에는 투자와 관련된 새로운 길이 열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돈을 걸고 도박을 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으므로 위험을 최소화하세요.

6월 5일 이후에는 금성자리가 차트 상단으로 이동하여 VIP에게 당신의 재능을 강조할 것입니다.

개방적이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자신을 홍보하기 위한 준비를 한다면, 스스로의 가치를 요구할 수 있는 위치에 오르게 될 것입니다.

연애와 관련해서는 자신을 멋지게 보이게 해주거나 성공의 사다리를 오르는 데 도움을 주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데 더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아주 잘 맞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의 주요 테마: 돈, 부채, 재정적 결말, 재능, 자존감, 창의성, 경력, 직업적 스포트라이트, 기회주의적 로맨스

 

 

사수자리

 

감정적으로 힘든 한 달이 될 수도 있지만, 지금 느끼는 감정을 숨길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은 감정에 직면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6월 3일에 뜨는 천칭자리 보름달은 당신의 예민한 면과 깊은 조화를 이룰 것입니다.

감정이 사실인지 아닌지를 정직하게 평가할 수 있는데, 이는 감정이 극도로 고조될 때 매우 드문 능력입니다.

이 달의 이벤트는 관계, 삶의 상황 또는 기회에 대해 특정한 방식으로 느끼는 것이 내 삶에서 일어나는 일을 정확하게 반영하는 것인지 아닌지를 해독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이를 완료하면 그에 따라 행동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게다가, 6월 18일에는 파트너십 자리에 초승달이 떠오릅니다.

이것은 인생에서 누군가와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동맹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가정 문제나 친척 때문에 이 관계에 대한 판단이 흐려질 수 있으니, 두 가지를 분리해서 생각하세요.

금성은 6월 5일에 9하우스에 진입하므로 낙관적인 마음을 가질 것을 권장합니다.

인생이 제공하는 모험을 즐겨보세요!

사수자리의 주요 테마: 정체성, 자아, 육체, 관계, 결혼, 헌신, 비즈니스 파트너십, 여행, 교육

 

염소자리

 

적어도 이번 달의 상반기에는 여러분에게 좀 더 "내적인" 달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6월 3일에 보름달이 사적인 영역을 관장하는 12번째 집을 비춥니다.

이로 인해 휴식이 필요하다고 느끼거나 평소보다 더 예민하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상담을 받거나 명상을 하면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금성은 6월 5일에 공유 자원의 8하우스로 이동하여 멋진 재정적 기회의 창을 엽니다.

투자를 잘하거나 로열티, 커미션 또는 불로소득으로 돈을 벌게 될 수 있습니다.

상속을 받게될 수도 있습니다.

이 곳의 금성은 또한 친밀한 관계에 대한 활력을 줄 것입니다.

에로틱한 만남은 평소보다 더 좋아보이네요.

특히 자신의 몸과 영혼을 기꺼이 드러내고 싶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명왕성은 6월 11일에 당신의 별자리에 다시 들어올 것입니다.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당신은 진정으로 힘을 현명하게 쓸 수 있을 것입니다.

거의 다 왔습니다!

또한 6월 18일 직업의 영역에 초승달이 뜨며 새 직장을 구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염소자리의 주요 테마: 고립, 휴식, 프라이버시, 일, 직업, 건강, 공유 자원, 개인의 힘, 컨트롤

 

 

물병자리

 

모든 우정이 영원히 지속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번 6월에는 친구와 각자의 길을 걸어간다는 것에 안도감을 느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실, 이 문제는 이미 오래 전부터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에게 정말로 중요한 주제에 대해 친구왼 같은 선상에 있지 않다면 떠나야할 것입니다.

우정의 영역에서 일어나는 6월 3일 보름달 즈음에 좋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당신의 연애 생활은 빛나네요!

금성은 6월 5일에 관계 영역에 들어갑니다.

그래서 앞으로 몇 주 동안은 가까운 사람과의 사랑과 조화로운 경험에 특별한 힘을 얻게 될 것입니다.

같은 날의 금성은 당신의 별자리에서 명왕성을 오포지션합니다.

초반의 권력 투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두 사람 중 한 사람이 자신의 사랑 관계에 대해 너무 강렬하게 느껴서 다른 사람을 통제하고 싶은 경우에는 더욱 그러합니다.

6월 18일, 로맨스 영역에서 일어나는 초승달은 싱글 물병자리에게 새로운 사랑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미 누군가를 만나고 있나요?

그렇다면 이 초승달은 아기의 소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를 원해온 것이 아니라면, 이 시기에는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이 당신을 웃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물병자리의 주요 테마: 열광, 사회 생활, 그룹, 우정, 소셜 미디어, 사랑, 데이트, 섹스, 어린이, 파트너십

 

 

물고기자리

 

경력과 가족 관계에서 중대한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6월 3일, 보름달이 당신의 10번째 집을 비춥니다.

이것은 당신이 성취를 위해 스포트라이트를 받거나 경력 관점에서 중요한 전환점을 경험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결말일 수도 있지만 진정으로 원하는 곳으로 데려가는 데 필요한 중심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결단력이 있으면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한편, 6월 5일 이후 금성이 직업의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가치를 더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 생활 측면에서, 사무실 로맨스가 꽃피는 것을 볼 수 있겠네요.

이미 연애 중이라면 서로에 대한 배려가 앞으로 몇 주 동안 사랑의 언어가 될 것입니다.

6월 18일에는 4하우스에서 초승달이 뜨며 가족 생활의 새로운 시작이 될 것입니.

처음에는 이 새로운 방향에 대해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직관을 믿는다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의 주요 테마: 경력, 목표, 승진, 명예, 상, 업적, 동료, 직장 화합, 가정, 가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