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월간

마리아 디시몬의 2023년 2월 별자리운세

by HejG 2023. 1. 29.

 

Image Credit @alisaanton / UNSPLASH

 

 

 

양자리

 

이달 초 갑작스러운 마음의 변화는 마음과 관련한 것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데 필요할 수 있습니다.

2월 5일의 보름달에는 현재 사랑하고 데이트하고 있는 과정에서 당신이 진정으로 소중하게 여겨지는지에 대해 깨달을 것입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주는 변화를 촉구할 것입니다.

만약 존중받지 않는다면 문 밖으로 걸어나가게 될 것입니다.

2월 15일에 금성이 당신의 12하우스에서 해왕성을 결합하므로 놀라운 직감을 얻게 됩니다.

2월 16일에는 친구가 당신과의 우정에 대해 진지한 깨달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힘든 과정을 겪고 있는 친구를 도와주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의 직감에 귀 기울여 보세요.

2월 20일에는 금성이 양자리에 진입해 여러분은 훨씬 다른 정신 상태를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독립적이고 개척적인 사람인지를 세상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스로에 대한 자기애와 존경심으로 다른 사람의 관심을 끌게 될 것 같습니다.

잘 됐네요!

​​

양자리의 주요 테마: 불륜, 이별, 직감, 영성, 연민, 우정, 사회적 한계, 아름다움, 자신감, 관능

 

황소자리

 

가정 내에서 대대적인 변화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2월 5일에 당신의 가정을 관장하는 4하우스에서 보름달은 현재 당신의 별자리에 있는 천왕성과 스퀘어를 형성합니다.

당신의 현재 가족 상황이 무엇이든 간에 애매하다고 느끼는 것은 사라져야 할 것입니다!

가족 내에서 개인의 해방을 이루는 이 급진적인 변화를 추구하면서도 유익한 가족 관계의 안정성을 완전히 없애진 않도록 하세요.

다행히도 금성이 2월 15일 해왕성과 결합함에 따라 마음의 문제는 훨씬 더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이는 희망과 소원의 11하우스에서 발생하며, 사랑스러운 금성이 신비로운 연결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그러니 계속해서 소원을 빌어보세요!

눈을 떴을 때쯤이면 꿈을 꾸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커리어 전환점으로 인해 완전히 보스같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태양과 토성은 2월 16일에 당신의 차트 상단에서 연결됩니다.

당신은 커리어와 관련해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을 분명하게 얻을 것 입니다.

더 넘치거나 더 모자라지 않게 말입니다.

​​

황소자리의 주요 테마: 가정내 혼란, 가족 변화, 가정 해방, 로맨스, 동화 같은 사랑, 경력 이정표, 명성, 명예, 승진

 

 

쌍둥이자리

 

월 초에는 어느 순간에 비밀이 드러날 수도 있고, 비밀을 말해버릴 수도 있습니다.

2월 5일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있는 보름달은 당신의 12하우스에 있는 천왕성을 스퀘어 합니다.

누군가는 정말 하지 말아야 할 말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게 당신은 아니길 바랍니다.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편이 좋을 것 입니다.

고맙게도 이번 달에는 커리어의 세계가 꿈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2월 15일 금성과 해왕성 사이의 놀라운 연결은 여러분에게 환상적인 기회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2월 20일 차트의 같은 영역에 있는 초승달은 경력과 관련하여 새로운 것을 시작할 수 있는 이상적인 시간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사업을 시작하거나 승진을 요구해보세요.

2월 20일에 금성이 당신의 사회적 11번째 집에 들어온 후 마음의 문제는 당신에게 더욱 역동적이 됩니다.

친구가 당신에 대한 로맨스적인 관심을 용감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주도권을 잡고 중매인을 고용하게 되거나, 데이트 앱에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잘 됐네요!

쌍둥이자리의 주요 테마: 의사 소통의 사고, 비밀의 공개, 감정적인 대화, 경력 성취, 성공, 명예, 영광, 사회적 즐거움, 우정의 조화

 

 

 

게자리

 

월 초에 재정과 관련해 덜컥거림을 느낄 수 있습니다.

2월 5일 근로 소득 영역에서의 변덕스러운 보름달은 당신에게 안정성 버튼을 작동하게 될 수 있습니다.

예고 없이 수입원을 잃거나 예상치 못한 비용을 처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로맨스도 진지해보입니다.

2월 16일에 당신의 공유 자원의 8하우스에서 진지한 태양-토성과의 연결은 당신이 배우자와 공유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싱글인 경우 새로운 누군가와 만나는 것이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세요.

이는 빨리 지나갈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2월 15일 금성과 해왕성이 9번째 믿음의 하우스에서 완벽하게 정렬되어 영적인 일깨움을 줄 것입니다.

2월 20일 차트의 같은 영역에 있는 초승달은 더욱 더 영적 에너지를 증폭시킬 것입니다.

2월 20일 금성이 직업의 10번째 하우스에 들어가면, 경력과 관련해 다시 사랑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급여 인상을 요청하거나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는 적절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게자리의 주요 테마: 돈 문제, 재정적 역전, 영적 각성, 믿음, 경력적 성취, 헌신, 신뢰 문제

 

 

 

사자자리

 

이번 달 예상치 못한 감정적 폭발로 인해 중요한 직업적 전환점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2월 5일 사자자리의 보름달은 현재 당신의 직업 영역에서 이동하는 천왕성을 스퀘어하게 됩니다.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권위자나 VIP의 예상치 못한 행동들을 조심하세요.

매우 감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진로에 대해 불만이 있다면, 참을 수 있는 마지막 한계선이 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다음에 무엇을 해야할지 파악하기 불가능해 보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걱정하지 말고 시간을 갖고 모든 감정을 느끼고 스스로의 속도를 유지해 보세요.

다른 소식으로, 관계에 대해 매우 진지해질 수 있습니다.

지난달부터 파트너십 영역에 있던 카르마적인 토성이 2월 16일에 태양과 결합합니다.

사랑이나 사업과 관련해 결정적인 순간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상호 장기적인 미래를 바라보는 사람과 멀리 가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그들이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하든지 간에, 그것을 진심으로 하는 사람이니까요.

사자자리의 주요 테마: 경력의 변화, 감정, 반응성, 과민성, 헌신, 진지한 파트너십, 장기적인 관계, 관계의 부담

 

 

 

처녀자리

 

이번 달 초에는 감정에 대한 이른 봄 청소를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2월 5일, 12번째 하우스에서 보름달은 당신을 방해하는 모든 짐을 풀어버리기에 완벽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치유를 하게 될 것이지만 그 과정이 쉬울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스스로에게 너무 가혹하지 마세요.

다행히도 로맨스와 관련해서는 빛나보이는군요.

가까운 사람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될 것입니다.

금성과 해왕성은 2월 15일에 만나게되며, 이는 동화 같은 로맨스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 에너지로 인해 꿈꾸는 발렌타인 데이를 보내게 될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나서 2월 20일에는 파트너십 분야의 초승달로 인해 로맨스나 비즈니스 관계에서 새로운 시작을 도울 것입니다.

이 사람에 대한 당신의 직감을 믿으세요.

아마 정확할 것입니다!

또한 2월 20일에는 금성이 공유 자원의 8하우스에 성대하게 입장하게 됩니다.

현금이 들어오게 될 수도 있겠네요.

처녀자리의 주요 테마: 해방, 항복, 치유, 감성, 로맨스, 몽환적인 사랑, 직관적 연결, 행복한 관계

 

 

 

천칭자리

 

예고 없이 친구 중 한 명과 사이가 틀어지게 될 수도 있겠네요.

2월 5일의 보름달은 모두에게 예상치 못한 결과를 가져오는 긴장된 보름달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경우, 우정 분야에 보름달이 도달합니다.

따라서 불행하게도 친구의 변덕스러운 행동으로 인해 이 관계에 너무 많은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연애 생활 상황도 그렇게 좋아보이지는 않습니다.

특히 당신이 많은 사람과 만나고 있다면 말입니다.

2월 16일에는 태양과 토성이 로맨스의 영역에서 만나게 됩니다.

중요한 점은 당신이 관계에서 진지해질 준비가 되었는지 또는 더이상 맞지 않는 관계를 끝내야 될지에 대해 확신을 줄 것입니다.

싱글이신가요?

평소보다 외롭다고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만 스스로에게 온화함을 유지하려고 노력해보세요.

이 무거움은 일시적인 것입니다.

파트너가 있는 천칭자리 분들은 이 달 말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금성은 2월 20일에 당신의 파트너십 영역에 들어갑니다.

사랑과 조화는 당신의 것입니다.

약혼이나 결혼이 멀지 않은 미래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천칭자리의 주요 테마: 친구인척 하는 적, 우정의 단절, 사회적 드라마, 사랑, 데이트, 어린이, 섹스, 관계, 결혼

 

 

 

전갈자리

 

이번 달에는 직업의 전환이 있을 수도 있지만 가까운 사람에게서는 받고 싶은 지원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2월 5일에는 당신의 직업 영역에서 보름달이 일어납니다.

특히 커리어와 인생에서 정말로 하고 싶은 일에 대한 빛을 줄 것입니다.

이 주제와 관련해 약간의 드라마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특히 파트너십 영역에서 천왕성과의 스퀘어로 인해 중요한 파트너가 눈에 띄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서 약간의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결혼하지 않고 데이트 중이라면 로맨스에서 좋은 대접을 받을 수 있을 입니다!

2월 15일에 금성과 해왕성이 당신의 진정한 사랑 영역에서 만납니다.

2월 16일에는 태양-토성 결합으로 인해 친척이나 집의 구조 수리에 관한 어려운 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2월 20일 당신의 5번째 로맨스 하우스에서 초승달이 일어납니다.

당신의 파트너와의 끈끈한 연결로 신선하고 새로운 출발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갈자리의 주요 테마:이직, 명예, 수상, 관심, 업적, 가족 스트레스, 로맨스, 자녀

 

 

 

사수자리

 

업계에서 필요한 스킬이 있어 직장에서 무언가 새로운 것을 배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이 사실을 알게 되어 놀라울 수 있으며 당신에게 많은 스트레스를 줄 수 있겠네요.

2월 5일 보름달은 당신의 9번째 교육의 하우스에 착륙하며 당신의 일 영역에 있는 천왕성과 스퀘어를 이룹니다.

교육이나 인증 또는 라이선스 프로그램에 만족할 수 없는 데드라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보세요!

다행스럽게도 2월 16일에는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태양과 토성의 연결은 그 주제에 대한 관심을 높여줄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가정과 관련해 꿈만 같아 보이네요.

2월 15일에는 당신의 네 번째 하우스에서 반짝이는 금성과 해왕성이 결합하고, 2월 20일에는 초승달이 있습니다.

만약 정착할 준비가 되었다면 오랜 연인과 함께 살거나 말 그대로 꿈의 집을 찾게 될 수도 있겠네요!

2월 20일에는 금성이 로맨스 영역에 진입합니다.

싱글이라면 사랑에 대해 최고로 좋아보입니다.

당신의 용감하고 열린 마음으로, 새로운 누군가와 기회를 잡을 준비가 될 것 같습니다.

사수자리의 주요 테마: 교육 과정, 인증, 출판, 국제 문제, 가정, 가족, 부동산, 로맨스, 데이트

 

염소자리

 

월 초에 예상치 못한 비용이 발생해서 당황할 수 있습니다.

2월 5일 8번째 공유 재정의 하우스에서 보름달은 천왕성과 스퀘어를 이룹니다.

당신의 재정 상황을 크게 역전시킬 수 있습니다.

다시 정상화 되겠지만,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2월 16일 근로 소득의 영역에서 태양과 토성이 만날 때 즈음에는 당신의 현재 예산에 대한 현실적인 전망과 이를 계속 확장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알게 될 것입니다.

2월 15일에는 금성과 해왕성의 연결이 보내는 달콤한 사랑의 메시지 덕분에 연애 생활이 덜 복잡해질 것입니다.

이 행성들이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영역에 있기 때문에, 특별한 사람과의 로맨틱한 대화의 가능성이 좋아 보입니다.

로맨스의 단어들이 그 어느 때보다 달콤할 것입니다!

2월 20일에는 메시지 영역에서 초승달이 있습니다.

협상할 것이 있는 경우 새로운 계약의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새로운 마케팅이나 판매 캠페인 또는 다른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것의 세부 사항에 관계없이 당신의 창의성이 핵심이 될 것입니다!

염소자리의 주요 테마: 재정 문제, 금전 손실, 비용, 안좋은 투자, 예산 책정, 금전적 절주, 로맨스와 관련한 결정, 글쓰기, 계약

 

 

 

물병자리

 

이번 달 초에는 직장 동료의 감정적 폭발에 유의하세요.

이번 달 당신의 삶에서 중요한 관계를 일깨우기 위한 감정을 느끼거나 각성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2월 5일의 보름달은 파트너십 영역에서 있습니다.

그리고 천왕성을 스퀘어하게 됩니다.

당신이 이 관계에서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특히 가정에 대해서는 아마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확고한 기대를 하지 마세요.

일이 잘 풀린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이사를 가거나 사업 파트너를 통해 부동산을 구입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상황이 그렇게 행복하지 않다면, 잘 맞지 않아 각자의 길을 가게 될 수도 있습니다.

2월 16일 태양이 현재 당신의 별자리에 있는 토성과 만날 때쯤이면 "뭐 어쩔 수 없는 일이지"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지 않더라도 인생이 던지는 일을 현실적으로 받아들일 것입니다.

2월 20일 초승달에 당신의 근로 소득 영역을 새롭게 하는 재정적 기회가 온다면 주저하지 말고 기회를 극대화하세요!

물병자리의 주요 테마: 현실 확인, 관계 전환, 가정 내 문제, 책임, 정직, 금주, 현금 흐름, 자존감, 재정적 축복

 

 

 

물고기자리

 

사무실에서의 갑작스러운 변화가 당신을 뒤흔들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동료 중 한 명이 갑자기 그만두거나 해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여유를 가져야 할 것입니다.

또한 2월 5일에 당신의 업무 영역에서 보름달이 뜨면 당신의 직장을 그만두게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직장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말 그대로 두 번 생각하지 않고 문 밖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런 일이 발생하면 이렇게 생각한지 오래되었을 것입니다.

반대로 당신의 연애 생활은 너무 행복해서 꿈을 꾸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2월 15일 당신의 별자리에 있는 금성과 해왕성의 연결은 로맨스에 놀라운 축복을 가져다주고 싶어합니다.

당신은 특별한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느끼게 될 것이며, 당신은 그 사람도 똑같이 느끼게 만들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깊은 치유를 통해 연애 생활의 모든 문제를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2월 20일에 힘을 실어주는 초승달이 인생의 중요한 개인적인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기 때문입니다.

이 미치광이는 당신과 당신이 실현하고 싶은 것에 관한 것이므로 꿈을 크게 꾸도록 하세요!

물고기자리의 주요 테마: 직업, 일상, 건강, 일, 고용, 동화 같은 로맨스, 꿈의 연인, 풍요, 축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