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월간

마리아 디시몬의 2023년 1월 별자리운세

by HejG 2023. 1. 8.

 

Image credit: @aaronburden, Unsplash

 

양자리

 

집은 마음이 있는 곳입니다.

2023년이 시작되면 집안에서의 불을 최대한 밝게 유지하는 데 집중하게 될 것입니다.

1월 6일 보름달에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과 취업 기회를 얻는 것 사이에서 갈팡질팡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껏 앞서 나가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소비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았더라고 하더라도, 잠시 동안 가족에게 의지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은 놀라울만큼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1월 12일에 순행합니다.

이 때부터는 당신이 정말로 예전의 자신처럼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경험해 온 정신적 안개가 사라지기 시작하여 능동적인 계획과 결정을 훨씬 쉽게 내릴 수 있습니다.

화성이 당신의 리비도를 다시 행동으로 옮기기 때문에, 사랑도 다시 삶에 돌아올 수 있습니다.

1월 21일 우정의 영역에서의 신월은 새로운 사회적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문을 열 수 있습니다.

한 달의 마지막에는 인도주의적 노력을 하게되거나 관련된 그룹이나 다른 조직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하게 될 수 있습니다.

​​

양자리의 주요 테마: 가정, 가족, 뿌리, 정서, 과민증, 정신 에너지, 욕망, 열정, 우정, 박애

 

황소자리

 

새해에 들어서며 평소보다 더 가족과의 정서적 유대감을 강하게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형제, 자매 또는 사촌이 감정적이지만 행복한 소식을 여러분에게 공유할지도 모릅니다.

1월 6일에는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보름달이 있습니다.

가족과 관련한 아주 좋은 메시지를 듣게 될 수 있습니다. 축하할 준비를 하세요!

그 후, 당신의 초점은 경력으로 맞춰질 것입니다.

확실히 불타오르고 있네요!

금성은 1월 2일부터 1월 26일까지 당신의 차트 상단에 있을 것이고 영광스러운 초승달이 1월 21일에도 여기에 착륙할 것입니다.

또한 1월 12일에는 화성이 근로 소득 영역에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새로운 수익 창출에 대한 계획을 자유롭게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1월 26일에는 금성이 당신의 사회적 11번째 집에 들어오며 연애 생활이 흥미로워질 것입니다.

연인 및 서로 친구와 함께 커플의 밤을 마련하기에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싱글인가요? 친구한테 누군가를 소개시켜달라고 해보세요.

반드시 그것이 관계로 이어지지는 않더라도 소중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

황소자리의 주요 테마: 가족과 관련한 결정, 가족에 대한 소식, 직업상의 이득, 승진, 명예, 수상, 사업 성공, 돈

 

 

쌍둥이자리

 

새해를 맞이할 준비가 된 것 같네요 쌍둥이자리 여러분!

참을성 없는 화성은 2022년 10월 30일부터 당신의 별자리에서 역행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지난 몇 달 동안 당신의 발걸음에서 모든 활력을 빼앗았을 것입니다.

낭만적인 목표는 물론 시작하고 싶었던 모든 것이 단조롭거나 혼란스러워졌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화성은 1월 12일에 순행하기 시작하며 당신에게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이 시간 이후에 시작하는 모든 개인적인 노력을 진행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당신의 연애 생활에 관해서는 스스로의 필요를 인정하고 이를 진정으로 충족할 수 있는 더 많은 용기를 얻게 될 것입니다!

한 해를 시작며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썼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수 있으므로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는 없습니다.

1월 6일 근로 소득 영역의 보름달로 인해 소득에 대한 불안감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약간의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수입원이 끝나게 되어도 당황하지 마십시오.

심호흡을 하고 다시 조정해보세요.

쌍둥이자리의 주요 테마: 동기 부여, 야망, 용기, 열정, 욕망, 관능, 리비도, 목표

 

 

게자리

 

원하든 원하지 않든 새해가 시작되면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게 될 것입니다.

이는 1월 6일 당신의 별자리에서 일어나는 보름달 때문입니다.

당신은 연애 생활에서 어려운 전환을 겪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로맨스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일을 끝내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과 파트너가 다른 면에서 견고하다면, 서로 필요한 것을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서로에게 필요한 것을 돕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게 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연결을 복잡하게 만든 모든 복잡한 커뮤니케이션의 교차선은 1월 18일 수성이 순행하며 풀릴 것입니다.

다른 사람은 제쳐두고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최근에 지친 느낌을 받지 않았나요?

1월 12일 화성이 숨겨진 12하우스에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이 때부터는 마치 긴 겨울잠에서 상쾌하게 깨어난 것처럼 느끼게 될 것입니다.

게자리의 주요 테마: 감정, 감수성, 정서, 양육, 침울함, 정서적 인식, 관계 전환, 깨어남

 

 

사자자리

 

당신의 가장 간절한 소원 중 하나를 실현하는 경우에 결정적인 행동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화성은 작년부터 당신의 11번째 집에서 역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꿈꾸는 일에 대해 재평가를 하도록 만들었을 것입니다.

1월 12일에 화성이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이 때부터는 지금까지 추구할 용기가 없었던 다른 길로 나아가 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관계와 관련해서는 좋아보입니다.

1월 21일 파트너십 영역에서 신월이 일어납니다.

연애 생활에 새로운 발전을 가져올 것입니다.

만약 누군가와 사귀고 있다면 두 사람이 약혼하거나 심지어 결혼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약간 괴짜인 것 같은 새로운 사람이 당신의 삶에 들어오게 될 수도 있습니다.

수성은 1월 18일에 일의 영역에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일에서 필요한 모든 수정 작업을 마침내 진행하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동료와의 의사 소통 문제도 기꺼이 손을 내밀고 이야기하는 한 해결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자자리의 주요 테마: 꿈, 포부, 우정, 열광, 헌신, 독특한 사랑, 이상한 사랑, 직업

 

 

처녀자리

 

집작하거나 극도로 예민한 친구와는 헤어져야 할 때일 수도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이 사람의 행동에 너무 지쳐서 1월 6일 보름달에 헤어지기로 결정하게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친구에게 감정적으로 조종당하는 느낌이 든다면 이 방법이 최선일 것입니다.

당신의 바운더리를 지키게 될 것입니다!

더 행복한 소식은 1월 18일부터 수성이 당신의 로맨스 영역에서 순행한다는 것입니다.

연애 생활이 마침내 다시 이해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전 애인이 당신의 삶에 다시 돌아오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싱글이라면, 주위의 사람들 중 당신의 상대가 아니라고 느꼈던 것이 바뀌게 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직업을 찾고 있나요?

1월 21일 초승달이 당신의 업무 영역에 힘을 실어줄 것입니다.

주저하지 말고 이력서를 보내고 면접 일정을 잡아보세요.

당신의 여러 면에서 흥미를 끄는 특이한 일자리 제안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의 주요 테마: 우정 결말, 과민한 친구, 전 애인, 불륜, 로맨스의 혼란, 일, 과제, 직업

 

 

천칭자리

 

새해 초에는 직업과 관련한 드라마가 있을지도 모르니 너무 감정적으로 굴지 마세요.

1월 6일 당신의 경력의 영역에서 보름달이 있습니다.

당신의 상사가 떠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예상했던 것보다 더 속상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당신이 상사로부터 불리한 평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책임자의 역할이라면, 당신이 책임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리더십 역할에 공감을 갖고 접근하고 있는지를 생각해봐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고맙게도 가족과 관련한 문제는 수성이 가정과 가족 영역에서 순행하기 시작하는 1월 18일 이후부터 나아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과 가족 구성원은 당신이 겪고 있는 차이점을 정리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을 것입니다.

이 시점부터는 부동산 계약도 좋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1월 21일에는 로맨스 영역에서 신월이 있으며, 연애 생활이 즐거워질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약간 기발하지만 사랑스러워 보이는 사람과 데이트할 수 있도록 마음을 열어보세요.

연애 중이라면 갑자기 아기를 갖기로 결심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저기에 사랑스러운 새로운 시작이 기다리고 있네요!

천칭자리의 주요 테마: 직업상 상실, 경력 종료, 평판, 상사, 가족 간의 잘못된 의사소통, 가족 결정, 사랑, 데이트, 섹스

 

 

전갈자리

 

이번 달에는 배우는 것이 잘 되지 않을 것입니다.

학교에서 완전히 지치게 되거나 멘토가 당신을 잘 가르치지 않는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등록되어 있는 프로그램을 종료하기 전에 수업을 변경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모든 해결책을 고려해서 학업에 대해 감정적이거나 반응적인 결정을 내리지는 마세요.

다른 소식으로, 1월 12일 화성이 공유 자원의 8하우스에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재정적 문제가 쉽게 정리될 수 있을 것입니다.

공동 재정에 대한 결정은 두 사람 모두에게 안도감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화성이 순행하기 시작하면 친밀함도 향상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활기찬 행성은 더 깊은 성적 연결을 추구하기 위해 당신의 에너지를 새롭게 하고 있을 것입니다.

특히 1월 21일 신월로 인해 가족과 관련한 일도 더 밝아 보입니다.

부동산이나 이사 계획이 있다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가족이나 친척에게서 갑작스럽지만 기쁜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습니다.

전갈자리의 주요 테마: 학교, 학계, 부동산, 집, 가족, 투자, 대출, 신용, 부채, 섹스

 

 

사수자리

 

 

이번 달에는 삶을 움직이는 데 필요한 용기와 결단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특히 연애 생활이 마침내 정상 궤도에 오르려 하고 있습니다.

화성은 2022년 10월 30일 이후 역행하고 있으며, 1월 12일에 당신의 파트너십 영역에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헤어져야 할까요? 재혼해야 할까요?

인생에서 새로운 사람을 선택해야 할까요, 아니면 전남편을 선택해야 할까요?

지난 몇 달 동안 개인적인 스토리라인의 어떤 영역이 스며들었는지 간에 이제 앞으로 나아가는 데 훨씬 덜 주저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로맨스가 인생의 유일한 활동적인 부분은 아닙니다!

1월 18일에는 영리한 수성도 근로 소득 영역에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재정에 관한 조치를 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예산과 관련된 많은 수정 작업을 수행했거나 앞으로 수입을 개선하기 위해 계획을 수정했을 수 있습니다.

1월 21일 커뮤니케이션 영역의 신월로 인해 이와 관련된(또는 다른 어떤 것) 계약에 서명하기에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사수자리의 주요 테마: 헌신, 파트너십, 관계 결정, 재혼, 두 번째 결혼, 돈, 예산 책정, 계약

 

 

염소자리

 

 

이번 달에는 연애 생활이나 비즈니스 관계에서 중요한 전환점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1월 6일에는 파트너십 영역에서 보름달이 일어납니다.

당신의 파트너는 충족되지 않는 요구사항이 당신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것의 장점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솔직한 의사소통을 통해 다시 연결점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문제는 수성이 1월 18일까지 당신의 별자리에서 역행한다는 점입니다.

평소보다 더 말을 더듬을 수 있겠습니다.

또는 잘 풀리지 않는 비즈니스 파트너십에 대한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손실을 줄이고 계속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월 12일에는 화성이 드디어 순행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건강을 다루기 더 쉬워질 것입니다.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연구해 온 모든 솔루션을 실행해 볼 수 있겠습니다.

또는 당신과 동료 사이의 오랜 갈등을 해결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아니라면 어떤 종류의 정체된 직업적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성장의 기회를 찾을 수 있겠네요!

염소자리의 주요 테마: 사랑, 관계, 민감한 파트너십, 감정적 연결, 깊은 연결, 질병, 오피스에서의 갈등, 직업

​​

 

 

물병자리

 

이번 달 초에는 직장 동료의 감정적 폭발에 유의하세요.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이 사람은 팀 플레이어가 아닐 수 있으며 당신과 함께 프로젝트를 작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을 수 있습니다.

1월 6일 보름달에는 상황이 어려워져 업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심지어는 인사팀이 관여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당신 또는 동료가 각자의 위치를 떠나 다른 곳에서 일자리를 찾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나쁜 상황에서 벗어나야 할 때가 있습니다.

한편, 연애 생활에 대한 놀라운 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성은 1월 12일에 로맨스 영역에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지금까지 부진했던 일이나 질척거렸던 일에 속도를 내줄 것입니다.

1월 21일 당신의 별자리에서 신월이 일어납니다.

삶과 사랑에서 더 밝은 일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거나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일에 대한 개인적인 노력을 성공으로 일구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병자리의 주요 테마: 일, 동료, 직업, 과제, 건강, 섹스, 데이트, 사랑, 로맨스, 새로운 시작

 

 

물고기자리

 

해가 시작되면 축하할 일이 너무 많을 것입니다.

그 중에서 사랑이 목록의 맨 위에 있을 수 있습니다!

1월 6일의 화려하고 감상적인 보름달은 로맨스 영역에 떨어집니다.

이 보름달은 같은 물의 별자리인 게자리에서 일어나기 때문에 당신의 별자리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마음의 문제에 대해 만족할만한 일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에 누군가와 데이트를 시작했다면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과 파트너는 곧 아기가 태어날 것이라는 소식을 축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아니라면 최근에 당신과 가족 구성원이 겪었을 수 있는 갈등을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공격적인 화성이 1월 12일에 당신의 가정을 관장하는 4하우스에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싸움을 유발하게 될 수 있습니다.

당장은 불편할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상황이 개선될 것입니다.

또한 집에 대해 어떤떤 유형의 건축 또는 개보수 프로젝트가 예정되어 있다면 모든 지연과 기다림을 마침내 끝낼 수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의 주요 테마: 사랑, 어린이, 섹스, 다산, 로맨스, 데이트, 기쁨, 창의성, 가족, 건설, 행동

해가 시작되면 축하할 일이 너무 많을 것입니다.

그 중에서 사랑이 목록의 맨 위에 있을 수 있습니다!

1월 6일의 화려하고 감상적인 보름달은 로맨스 영역에 떨어집니다.

이 보름달은 같은 물의 별자리인 게자리에서 일어나기 때문에 당신의 별자리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마음의 문제에 대해 만족할만한 일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에 누군가와 데이트를 시작했다면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과 파트너는 곧 아기가 태어날 것이라는 소식을 축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아니라면 최근에 당신과 가족 구성원이 겪었을 수 있는 갈등을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공격적인 화성이 1월 12일에 당신의 가정을 관장하는 4하우스에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싸움을 유발하게 될 수 있습니다.

당장은 불편할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상황이 개선될 것입니다.

또한 집에 대해 어떤떤 유형의 건축 또는 개보수 프로젝트가 예정되어 있다면 모든 지연과 기다림을 마침내 끝낼 수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의 주요 테마: 사랑, 어린이, 섹스, 다산, 로맨스, 데이트, 기쁨, 창의성, 가족, 건설, 행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