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연간

별의순회 2022년 전갈자리 별자리운세

by HejG 2021. 12. 25.

 

©Raphael Andres, Unsplash

 

 

 

바람의 시대 시작과 2022년 테마

2020년 12월 말에는 목성과 토성이 물병자리로 진입하는 것과 함께 그레이트 컨정션이 일어났습니다.

바람의 시대의 시작에 두근거리는 순간을 기억하는 사람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2021년은 1년 내내 물병자리의 토성과 황소자리의 천왕성이 스퀘어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정말 바람의 시대로 바뀌고 있는지 궁금해 했었던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

2022년부터는 바람의 시대로 바뀌는 속도가 가속해 갑니다.

250년에 걸쳐 계속되어 온 땅의 시대의 잔해도 점차 사라져가게 될 것입니다.

 

2022년에는 목성이 물고기자리에 머무는 시기가 많습니다.

물고기자리는 당신과 같은 물의 별자리입니다.

당신의 운기도 더 활성화 될 것이고, 더 많은 기회를 얻게 될 것 같습니다.

 

목성은 2021년 초여름에도 2개월동안 물고기자리에 머물고 있었습니다.

2022년에는 5월 중순까지 물고기자리에 머물며, 가을에도 2개월 정도 물고기자리에 있게 됩니다.

사회 전반에 걸쳐 땅의 시대의 잔재는 놓아버리고 정화하는 흐름이 강해질 것입니다.

누군가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것보다 당신의 의견으로 길을 열어가게 될 것 같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세상을 클리어할수록 실현의 길이 열려가게 됩니다.

 

게다가 2022년 1월 하순부터 1년 반 동안은 인생의 테마와 운명의 인연과 연결되는 드래곤 헤드가 쌍둥이자리에서 황소자리로 이동합니다.

 

과거 삶과 과거와 연결되어있는 드래곤 테일은 사수자리에서 전갈자리로 이동합니다.

황소자리와 전갈자리의 축은 풍부함과 깊은 연결이 있습니다.

 

바람의 시대로 갈수록 형태가 있는 것에 대한 풍요로움의 집착이 희미해지고, 마음의 풍요로움이 중요해질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풍요로움을 손에 잡기 위해 계속해서 일해 가거나, 노력을 쌓아 온 상황에서 졸업해 가는 전기가 방문할 것 같습니다.

과거와 과거에서 이어진 당신의 능력이나 스킬에 눈을 뜨고 당신다움을 발휘하여 빛나게 될지도 모릅니다.

주위 사람들로부터의 비판적인 의견은 옆에 두고, 능력을 닦는 데에 집중하는 것이 개운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2021년 12월 하순부터 계속되는 염소자리에서의 금성 역행도 1월 말까지 계속됩니다.

금성 역행을 시작할 때 금성은 명왕성과 딱 맞습니다.

풍요로움과 사랑에 대해 큰 결정을 내리는 사람도있을 수 있습니다.

바람의 시대에, 진지하게 사랑을 키워 갈 수 있을지 판별하는 일도 있을 것 같습니다.

 

2022년 5월 중순부터 목성은 양자리로 이동합니다.

양자리는 12 별자리의 시작의 별자리입니다.

12 별자리의 마지막 물고기자리에서 마음을 정화 한 뒤 새로운 희망을 찾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성실한 교제를 거듭할 수 있는 친구, 소울메이트와의 교류도 나올 것입니다.

당신이 딱딱하게 대면하고 꾸준히 노력을 쌓아 온 것이 성장하는 것을 느끼기 쉬울 것입니다.

 

2022년 여름부터 가을에 걸쳐서는, 황소자리의 드래곤 헤드와 개혁의 별의 천왕성이 겹치는 시기도 계속되어,

풍부함이나 경제면에서의 큰 움직임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과거나 과거 생애로부터 테마로서, 계승할 수 있었던 것과 마주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중요한 주제를 깨닫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람과의 만남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싫어하고 힘들다고 생각하는 인간 관계도, 당신이 이 주제를 알게되면 신기하게 인연이 끊어질 수도 있습니다.

 

사회적으로도 바람의 시대의 의식이 퍼지고 있기 때문에,

괴로운 생각이나 괴로운 생각을 안고 어떻게든 계속해 온 일이나 인간관계로부터 졸업하게 될 것입니다.

홀가분하게 두면서 서로 존중하면서, 평평하고 자유로운 관계만을 계속해 가는 것도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2023년 3월에는 명왕성이 물병자리로 이동하는 큰 별의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명왕성은 유무를 말하지 않는 큰 영향력이 있습니다.

 

명왕성이 물병자리에 들어가면, 여기서부터 20년간에 걸쳐 물병자리에 머물며 세계를 크게 개혁해 나가게 됩니다.

여기에서 단번에 바람의 시대로 옮겨가는 기분이 될 것입니다.

 

2021년의 단계에서는 아직 이전 시대로 돌아갈 것 같은 생각도 들었을지 모르지만,

앞으로는 한층 더 새로운 세계로 변하지 않을 수 없게 될 것입니다.

 

2022년에는 더 나아가 여러분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함께 걸을 수 있는 사람들인지를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2022년 가을부터, 그레이트 컨정션 다음의 큰 별의 움직임인 명왕성의 물병자리 체류에 대비해, 별들이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갑니다.

8월 하순부터 화성은 바람의 별자리인 쌍둥이자리에 약 7개월 동안 장기 체류합니다.

 

에너지와 시간을 집중시키고 싶은 것이 명확해지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을 깊게 신뢰하는 사람들로부터 소중한 프로젝트를 물려받을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는 기술이나 정보 분야와도 관련이 있는 별자리이므로, 새로운 기술이 세계의 상식을 바꿀 것입니다.

우리의 일과 풍부함에 대한 가치관에도 변화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화성이 쌍둥이자리에 오래 머물 때, 화성 역행도 일어납니다.

화성은 2년 2개월마다 역행을 하고 역행 기간은 2개월이 됩니다.

이번 화성의 역행 기간은 10월 말부터 2023년 1월 중순까지 이어집니다.

 

이 역행 기간은 세 번째이자 마지막인 목성의 물고기자리 체류와 겹칩니다.

당신이 계속 참아 온 것으로부터, 해방되는 기분이 될지도 모릅니다.

 

2022년의 계절은 황소자리와 전갈자리 계절을 맞이합니다.

사회적으로나 자신에게도 풍요로움과 경제적 가치관의 변화를 맞이할 것입니다.

 

5월 16일의 전갈자리 보름달은 개기월식이 되어 특별한 보름달을 맞이합니다.

요람의 형태와 같은 애스펙트가 있기 때문에, 당신의 소망이 실현되는 타이밍이 도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의 모든 경험을 통해 배우는 의미가 있고, 지금이기 때문에 감사를 받아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과거에 트라우마가 된 기억, 과거의 부정적인 감정도 놓치기 쉬운 흐름에 있습니다.

생각을 다시 하며 새로운 전기를 맞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2020년 후반의 전갈자리의 계절도 식(蝕)의 계절이 됩니다.

특히, 11월 8일의 황소자리 보름달은 개기월식을 동반해 특별한 보름달이 됩니다.

이 보름달의 별자리에서 강한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2021년, 2022년과 2년 연속으로 황소자리 보름달은 월식이 됩니다.

황소자리 별자리의 의도를 넓혀가는 역할이 있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라고 하면 풍부함, 소유, 감각과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의 소중한 사람들과 풍요로움의 기쁨을 공유하고 펼쳐나가며 더 깊은 기쁨이 태어나게 될지도 모릅니다.

 

개혁의 별인 천왕성과 보름달, 그리고 드래곤 헤드가 딱 맞습니다.

5천체와 드래곤 헤드가 섞인 부동궁의 T-스퀘어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천정을 나타내는 MC는 해왕성과 딱 겹칩니다.

 

사회적으로도 풍요로움을 위해 계속 달려온 지금까지의 시스템은 종말로 향해 나갈 것입니다.

개인의 삶을 존중하고 당신다운 삶을 시작하게 될 것 같습니다.

 

 

 

사랑의 테마

 

2022년은 땅의 별자리인 염소자리의 금성 역행에서 시작합니다.

 

금성이 역행하고 있을 때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 풍요로움의 가치관을 다시 한번 바라볼 기회를 갖게 됩니다.

금성 역행이 시작되는 시점에서 금성은 명왕성과 겹치기 때문에 큰 삶의 결정을 내리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1월 하순부터, 1년 반 동안은 황소자리에 드래곤 헤드, 전갈자리에 드래곤 테일이 들어갑니다.

당신이 인생의 주제와 마주보며 소울메이트와의 만남이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사랑의 고민이나 망설임을 안고 있는 사람은 과거나 과거생으로부터의 테마로서 진지하게 마주하며 큰 기쁨이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2022년은 5월 중순까지는 사랑의 기회가 많이 방문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의 사랑이 스트레이트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목성이 물고기자리로 돌아오고 두 사람의 관계가 바뀌어 가는 흐름에 있습니다.

사랑의 고민을 안고 있던 사람도 문득 해결되버릴지도 모릅니다.

 

3월 초에는 금성이 염소자리에 장기 체류하고 있습니다.

사랑과 풍요로움의 흐름을 잘 해 나가기 위한 힌트를 손에 들게 될 것 같습니다.

깊은 이야기까지 제대로 할 수 있고 사랑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월 초순부터 5월 초순까지는 금성과 목성이라는 두 개의 행운의 별의 지원을 받아 사랑이 진행될 것 같습니다.

 

5월 말부터 6월 하순까지는 두 사람의 환경에 변화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파트너십이 깊어지는 타이밍이 될 것입니다.

 

7월 하순부터 8월 중순까지는 새로운 세계의 가능성이 보이면서 두 사람의 미래도 확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대방의 자유를 존중하면 더욱 좋은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0월 하순부터 11월 중순까지는, 당신의 연애운이 절호조가 되는 시기를 맞이합니다.

또한 식식의 계절도 겹칩니다.

운명으로 이끄는 만남이 방문하거나 관계가 다음 스테이지로 진행될 것입니다.

 

중요한 날

 

2022년 1월 하순부터 황소자리에 드래곤 헤드, 전갈자리에 드래곤 테일이 들어갑니다.

식의 계절의 중심이 황소자리와 전갈자리의 계절로 옮겨갑니다.

 

황소자리와 전갈자리의 축은 풍부함과 '소유'라는 키워드와도 관련이 깊기 때문에,

사회적으로도 가볍게 움직일 수 있는 소유에 대한 가치가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3월 3일의 물고기자리 신월은 전 천체가 순행하는 계절에 맞이합니다.

별들이 풍요의 집인 2하우스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염소자리의 금성, 화성, 명왕성이 꼭 겹쳐져 있습니다.

 

새로운 사랑의 형태가 시작될 것입니다.

풍요의 테마도 많은 사람들에게 해결에 대한 조짐이 생길 것 같다.

 

5월 16일의 전갈자리 보름달은 개기월식이 되어 특별한 보름달이 됩니다.

드래곤 헤드와 5천체가 얽히는 요람 같은 모양을 한 특별한 애스펙트가 형성됩니다.

 

치유의 별의 카이론이 금성과 딱 겹쳐져 있어 사랑과 풍요로움의 고민이나 트라우마를 상냥하게 치유해 줄 것입니다.

과거부터 이어져 온 사고 패턴을 부드럽게 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2022년 두번째 계절은 가을 전갈자리의 계절이 됩니다.

이 시기는 화성 역행이 시작됩니다.

목성도 다시 물고기자리로 돌아가 땅의 시대의 잔해를 철저히 정화해 나가는 흐름이 이어질 것입니다.

 

황소자리의 드래곤 헤드와 천왕성이 겹치는 시기가 계속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의 사회의 구조에 의문을 가지고, 스스로 행동을 일으키기 시작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획일적인 풍요로움보다 당신의 마음이 채워지는 방향으로 설정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큰 고비가 되는 것이 11월 8일의 황소자리 보름달입니다.

이 보름달은 개기월식이 되어 보름달과 천왕성이 겹쳐져 있습니다.

2주일 전의 전갈자리 신월과 세트가 되어 사회를 바꿀 것입니다.

 

 

게다가 조금 앞서나가지만, 3년 정도 물병자리에 머물며 바람의 시대의 개막을 서포트하고 있던 토성이

2023년 3월에는 물고기자리로 이동합니다.

 

지난 3년간은 바람의 시대의 당신의 기반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앞으로의 3년간은 여러분을 소중히 여기고, 많은 사람들을 향해 내세워 나가는 것이 주위 사람들에게 용기를 줄 것입니다.

 

마치 토성과 바통을 터치하듯이, 명왕성이 물병자리로 들어갑니다.

여기에서 20년은 바람의 시대를 향해 나아가기 시작할 것입니다.

 

2022년도 멋진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